제시가 부르는 ‘지옥에서 온 판사’

2024-09-28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OST ‘제시 (Jessi) - Boomerang’이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김재영 분)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로 안티 히어로가 선사하는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첫번째 음원 ‘Boomerang’ 은 강렬한 기타와 신디사이저 사운드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극 중 강빛나(박신혜 분) 가 죄인을 처단하는 내용을 담았다.

“돌고 도는 인과응보로 지옥에 보내줄게” 라는 강렬한 메시지의 ‘Boomerang’ 은 드라마 ‘스위트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소년시대’ 등 다양한 작품의 사운드트랙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작곡가 이준화가 참여, 제시의 파워풀한 보컬과 랩이 만나 조화를 이루며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OST ‘제시 (Jessi) - Boomerang’은 28일 오후 6시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