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영암45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

2024-09-20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는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를 대상으로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영암45는 올 4월부터 원활한 라운드 진행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짐앵 코스는 2인 라운드 전용 코스, 광활한 자연지형을 뽐내는 카일필립스 코스는 3인/4인 라운드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은 2인 라운드 전용 코스인 짐앵 코스를 대상으로 라운드일 기준 10월 7일부터 11월 3일까지 4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골프존카운티 영암45 라운드 예약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티스캐너를 통해 가능하다.

골프카트는 일반적으로 카트도로에서만 주행이 가능하지만, 페어웨이 카트 진입을 통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라운드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번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는 국내 골프장에서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서비스로, 해외 골프장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트에는 골프존카운티 셀프 관제 앱 SGRS(Smart Golf Round Service)이 설치되어 코스 맵, 코스 공략 가이드 등 코스 정보 제공, 셀프라운드 스코어 관리와 더불어 코스와 홀로 이동하는 모든 순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보다 편안한 셀프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을 기념으로 9월 23일부터 10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권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매주 화요일 티스캐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힐 시, 정답자 전원에게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 3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내장 시 경품 혜택’ 이벤트는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를 예약한 내장 고객 전원에게 ‘헬프로 혈액순환 붓기차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 운영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앞으로도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의 명성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고객만족 서비스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