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블오더 기업 티오더(권성택)는 대한민국 500만 자영업자들의 매출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식사 위주의 외식업 중심에서 확장해 BAR, 카페, 샐러드 전문점, 에스테틱, 레저 시설 등 다양한 업종의 자영업자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티오더는 '대한민국 500만 사장님 매출성장' 프로모션을 통해 각 업종에서 매출 성장을 이룬 자영업자의 스토리를 2주 단위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총 6개 업종별 성공 사례가 소개되며, 스토리 공개와 함께 해당 업종에 최적화된 매출 성장 패키지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매출 성장 패키지는 최대 500만원 상당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100만원 상당 럭키 드로를 비롯해 무이자 할부, 당근마켓 광고비 지원, 홍보 제작물 무제한 할인 등 매출 향상을 실질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자영업자들은 자신의 업종에 맞는 스토리를 확인한 후 매출 성장 패키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업종의 스토리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경우에도 사전 예약을 통해 미리 신청할 수 있다.
티오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외식업을 넘어 다양한 업종에서도 티오더를 통한 매출 성장 가능성을 보여드리고자 기획됐다”며 “업종별 맞춤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자영업자가 티오더와 함께 매출 성장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내용과 신청 방법은 티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