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제17회 정기총회 개최

2025-02-13

24년도 사업실적 및 2025년 사업계획 보고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이하 한메직협)는 지난 2월 8일(토)에 협회 세미나실에서 ‘제17회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총회 사원 재적인원 119명 중 위임장 포함 85명이 참석, 안미려 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총회는 참석자들의 열띤 관심 속에 진행되었으며, ▲24년도 사업실적 보고, ▲24년도 결산 및 감사보고로 이어졌다. 이어, 의결사항으로 ▲2025 사업계획(안), ▲2025 수입/지출 예산(안), 임원진 취임(중임)(안) 등에 대한 보고 및 질의 응답을 거쳐 무난히 통과되었다.

위촉장 수여식에서는 ▲등기이사로 진희정, 김구옥, 김선미, 송승연, 이선저, 김차연 등 6명(중임)을 비롯하여 ▲지회장으로 천안지회 김정숙(아사천안), 전남지회 강정은(MBC순천), 서울지회 강소연(크쇼노원), 경기지회 박연희(크쇼성남), 대전지회 이재은(크쇼대전은행), 대전지회 조미화(크쇼대전둔산), 광저우지회 전귀화(Coco Color Studio) 등 6명, ▲창원지부장 함다경(KBS창원), ▲교육이사 이수희, ▲운영위원 배정현, 원은자, 이상원, 이유림 4명 등의 위촉장 수여가 진행되었다.

이로써 1부를 마치고 단체 촬영을 한 후에 협회에서 준비한 도시락으로 식사를 하였으며 이후 2부가 진행되었다. 특히, 비회원들도 무료 참석이 가능한 특강(세미나)은 1년 동안 협회를 위해 여러모로 도와준 회원님들께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하는 안미려회장의 철학으로 매년 총회 마다 진행되어 왔는데 올해 특강은 ‘AI메이크업챗봇’으로 김영신 강사의 열띤 강연이 1시간 반동안 펼쳐졌다.

이어진 자격검정 설명회는 안미려 회장이 본 협회가 보유한 19개의 민간자격증을 설명하는 자리였으며 많은 참석자들이 끝까지 남아 관심 있게 경청하였고, 많은 질문과 함께 자격검정 도입에 큰 관심을 보였다. 오후 4시경 모든 일정을 마치고 협회가 준비한 선물을 손에 들고 귀가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