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글로벌 팬 커뮤니티 오피셜 멤버십을 오늘 오픈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공개, 여전한 팬 사랑을 과시했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오늘(7일) 오후 6시부터 G-DRAGON의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오피셜 멤버십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멤버십은 어플 비스테이지(b.stage)의 팬 커뮤니티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팬 커뮤니티에서는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들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오늘부터 오는 11일까지 얼리버드 멤버십을 구입한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디지털 멤버십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멤버십 전용 콘텐츠 열람 권한, 멤버십 전용 커뮤니티 참여, 멤버십 전용 공식 굿즈 구매 혜택, 공개방송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응모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공지된 G-DRAGON의 2025 월드투어 ‘Übermensch(위버맨쉬)’의 한국 콘서트 선 예매 혜택이 주어진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G-DRAGON이 11년 5개월만의 정규 앨범 ‘Übermensch’ 발매 소식에 이어 월드투어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해 전세계가 열광하고 있다. 영어로 ‘Beyond-Man’, 즉 ‘넘어서는 사람’을 의미하는 ‘Übermensch’를 콘셉트로 스스로를 넘어설 G-DRAGON의 강렬한 컴백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더욱이 2017년 6월부터 약 4개월간 진행한 두 번째 월드투어에서 K-POP 솔로 가수 역대 최대 규모의 투어 기록을 세운 바 있는 그이기에 또 한 번 세상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