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일상 속 활력 충전 위한 '에너제틱 어웨이크닝' 패키지 출시

2025-04-18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제약회사 종근당과 협업해 일상 속 활력 충전을 위한 '에너제틱 어웨이크닝(Energetic Awakening)' 패키지를 선뵌다.

이번 패키지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의미의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활력과 건강을 편리하게 챙길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에너제틱 어웨이크닝' 패키지 선택 시 편안한 베딩과 시그니처 L자 모양의 소파와 테이블을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종근당의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 2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구미 '비타C젤리' 2입으로 구성된 '에너제틱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호텔 3~4층, 두 개 층에 걸쳐 여유롭게 조성된 그래비티 클럽(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특히 그래비티 클럽은 성인 및 아동용 풀이 분리되어 있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며, 야외 데크와 건식 사우나 등이 마련돼 다양한 형태의 여유로운 웰니스 경험이 가능하다.

'에너제틱 어웨이크닝' 패키지는 11월 30일(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2만 1100원부터(세금 포함)이다.

한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부스트(Voost)는 향긋한 봄 내음을 담은 새로운 시그니처 칵테일 '물오름달 여드레'를 선뵌다. 물오름달 여드레는 3월 8일을 뜻하는 순우리말로, 이 칵테일이 탄생한 날을 기념하며 붙여진 이름이다. 이름에서 짐작되듯 한국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이 칵테일은 삼과 뿌리의 쌉싸름한 풍미에 봄이 떠오르는 은은한 향이 어우러져 하루를 마무리하는 균형 잡힌 여운을 선사한다. 칵테일 가격은 2만 4000원이다.

호텔 최상층인 19층에 위치한 부스트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풍성한 일상의 경험을 제안하는 스피크이지 바 콘셉트의 감각적인 바다. 보태니컬한 무드 속에서 판교의 밤하늘을 품은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바, 아늑한 홀 공간 외에도 호텔 루프톱 공간인 야외 가든 테라스 두 곳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글래스 하우스를 통해 도심 속에서 나만의 공간을 찾는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그래비티 관계자는 "최근 여행이나 휴식의 목적이 단순한 쉼을 넘어 건강한 루틴을 이어가고자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그래비티는 일상 속 활력을 깨우는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도심 속에서 활력 넘치는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