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이 도심의 혼잡한 도로를 누비는 피자 배달 아르바이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LS 태그 스프레이 캔을 찾아 특정 대기업 포스터에 스프레이를 뿌리면 GTA 달러와 RP는 물론 길거리 명성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베네팩터 포쉴라크하마(세단)와 같은 드리프트 튜닝이 가능한 신규 이동 수단도 만나볼 수 있다.
GTA 온라인은 LSPD 경찰과 마약 카르텔을 상대하는 클러킹 벨 농장 기습, 마드의 후계자로서 주 최고의 보석 집행 요원이 되는 바텀 달러 바운티스, 여러 스테이지에 걸쳐 대결하는 밀리터리 난장판 ATT-16 공습 등 액션 넘치는 업데이트를 제공해 왔다.
이외에도 불법 정비소에서는 사제 법 집행 차량이 게임에 추가되었으며, 로스 산토스의 거리를 깨끗이 청소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파견 작업, 현상금 사냥꾼을 위해 일일 마드라조 청부 살인을 선보였다.
위장 업체로 유명한 다넬 형제 봉제 공장의 주인이 바뀌었다. 키잡이 파벨과 전직 FIB 프리랜서의 도움을 받아 봉제 공장을 비밀 침투 작전의 기지로 만들어 전략적인 신규 강도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봉제 공장 안의 컴퓨터 터미널이나 iFruit 휴대전화의 새로운 앱을 통해 다양하게 준비된 해당 강도 작업을 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12월 업데이트에서 추가 파견 작업 임무와 신규 이동 수단, 작업 생성기 업데이트, 베네팩터 테러바이트 신규 업그레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테러바이트의 신규 업그레이드 중에는 편리하게 액션 피규어와 영화 소품, 제랄드의 캐시 은닉 등 가까이 있는 보물의 위치를 알려 주는 수집품 스캐너가 포함됐다.
커뮤니티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로스 산토스 지역을 누비며 수백만 개의 피자를 배달하고 카페인 음료를 섭취하며 최근 진행된 북부 양크턴 나이트메어 커뮤니티 도전에서 일주일 만에 약 10억 마리의 언데드를 해치우는 성과를 기록했다.
11월 도전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12월의 업데이트에서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락스타게임즈는 공정한 플레이와 상호 존중하는 분위기를 장려하고 플레이어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최근 안티 치트 시스템을 추가하여 PC 플레이어와 로비의 보안을 향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많은 업데이트와 게임 개선이 예정되어 있다. 임무 실행 시 방탄복 자동 충전 및 바인우드 카 클럽 차고 이동 수단 작업실에서 하오의 스페셜 웍스,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 드리프트 업그레이드 이용 등 GTA+ 회원을 위해 업데이트된 바인우드 클럽과 같은 다양한 개선점이 추가될 예정이다.
주간 특별 이벤트와 보너스, 기념일 축제, 선물, 깜짝 콘텐츠 등 더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2025년에는 많은 요청을 받은 GTA 온라인의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 전용 기능을 PC 플랫폼에 도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