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개발 특허 기술인 '더미셔틀' 적용 제품
해외 박람회에서 호평 받으며, 기술 상 수상
앞으로 더미셔틀 기술 적용 제품 확대 예정
바이오 신소재 개발 전문기업 셀아이콘랩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쥬디메르(Jeu’Demeure)’가 독자개발 특허 기술인 ‘더미셔틀(DermisShuttle)’ 플랫폼을 적용한 스킨케어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주목 받고 있다.
쥬디메르 리프팅 키트는 지난해 말 영국에서 주관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화장품 & 웰빙 어워드 GBWA(Global Beauty & Wellness Awards)에서 베스트 안티에이징 제품 부문을 수상을 했다.
또한 인코스메틱 아시아 2022에서는 미백기능성 소재 ‘디멜락실’에 더미셔틀 기술을 적용한 셀아이콘랩의 DST-DXTM 원료가 활성 성분 분야(Active Ingredient Category)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렇게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확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쥬디메르 브랜드는 해외 시장 매출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베트남 이커머스 플랫폼인 드로피에 브랜드를 안착시키며, 성공적인 수출 확보의 기틀을 마련했으며 중국과 홍콩에서도 영향력 있는 메이저 왕홍들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홍보 및 판매로 인지도를 쌓아 가고 있다.
미국 아마존에도 진출해 매출이 급성장하면서 올해 수출은 전년 대비 13% 늘었다. 전체 매출도 직전년도 대비 27% 이상 증가했다.
성민규 대표는 “다양한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 전달 기술인 더미셔틀은 지난 20여 년간 축적해 온 펩타이드 연구개발 기술력의 집약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라며, “앞으로 더미셔틀 기술을 활용, 필러 시술과 지방 분해, 탈모 등 의약품 영역까지 사업 범위를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