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7% 할인으로 고객 외식비 부담 경감, 가맹점 매출 증대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대표 이하림)이 1월 한 달간 ‘한솥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솥도시락은 이 행사를 통해 베스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매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25년 1월 한솥할인 행사는 요일별로 지정된 한솥도시락의 대표 메뉴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지난해 1월 행사 때보다 할인 품목을 확대해 총 20종으로 구성했으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은 베스트셀러 메뉴들을 평소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대상 메뉴에는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포함해 2024년 가장 사랑받은 신메뉴 5종이 포함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매년 1월과 8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28년째 전개해 오고 있다. 비수기인 1월과 8월에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가맹점에는 매출 증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외식비 부담을 덜어주며 가맹점과 고객 모두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행사기간 동안 가맹점에 공급하는 147개 식자재 및 부자재를 평균 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로 인해 할인 품목에 포함되지 않은 메뉴들의 원가가 평소보다 낮아져 가맹점은 매출 증대와 더불어 수익도 평소보다 좋아지며 일거양득의 수익 증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할인 메뉴를 선정해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님들께는 높은 물가로 인한 외식 부담을 줄이고, 가맹점에는 매출 증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