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전용 스틱 ‘네오’ 전 제품에 ‘스틱실 기술’을 적용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스틱실은 스틱 끝을 밀봉해 담뱃잎 잔여물이 기기 내부로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고, 별도의 브러시 청소 없이 글로 하이퍼 기기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이다.
BAT로스만스는 올해 2월부터 네오 스틱에 스틱실을 단계적으로 확대 적용해왔으며, ‘토바코 스위치’ 리뉴얼을 끝으로 전 제품 라인업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새로워졌다.
글로의 2025년 브랜드 캠페인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는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하고, 패키지 뒷면에는 각 제품의 맛 특성을 표기해 소비자 선택 편의성도 높였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전용 네오 전 제품에 스틱실 기술이 적용되면서 전반적인 사용 경험과 관리 편의성이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실제 니즈에 기반한 제품 혁신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높이고 소비자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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