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enTech China 2024’ 발판 삼아 中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0-28

지난해 7월 ‘SQ 임플란트’ NMPA 허가

현지화 전략으로 중국 내 입지 강화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상하이 Shanghai World Expo Exhibition and Co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 ‘제27회 DenTech China(이하 DenTech China 2024)’에 참가하며 중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C-SLA™ 기술이 적용된 SQ 임플란트, 자외선(UV) 조사기 SQUVA(스쿠바),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첵큐(ChecQ) 등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덴티스 중국법인이 소재한 상하이에서 열린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 7월 ‘SQ 임플란트’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의 허가를 받은 이후 구축된 다양한 고객들과 직접 소통 기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기존 위생허가(CFDA)보다 중국 임상 데이터 기반의 품질 및 안전성 측면에서 엄격한 기준이 적용된 NMPA 허가받은 SQ 임플란트는 다양한 임상 적응증별 최적화된 라인업과 최근 독일의 CLEAN IMPLANT Foundation으로부터 ‘CLEAN IMPLANT Trust Quality’로 공인받은 덴티스만의 표면처리 Clean-Tech™의 차별화로 전시 내내 호평을 받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덴티스의 우수한 제품과 솔루션을 알림으로써 중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현지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었다”라며, “중국 치과 의료기기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빠르게 중국 내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DenTech China’는 중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치과 의료기기 및 기자재 전시회 중 하나로, 매년 수많은 임플란트 기업과 치과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여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