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처럼 맑은 미소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이찬원, `톡파원 25시` 본방사수 독려

2024-10-07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호수처럼 맑은 미소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이찬원이 `톡파원 25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7일 이찬원 공식 계정과 트위터에는 "월요일의 피로회복제 `톡파원 25시`의 큐티 섹시 찬원이 오늘도 찾아갑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찬원과 함께 감탄을 부르는 풍경 속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 분들은 모두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함께해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이 함께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찬원은 푸르른 호수 빛처럼 멋스러운 블루 체크 셔츠를 입고 고요한 물결같이 부드럽고 맑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도회적이고 모던한 느낌의 분위기로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는 이찬원은 꽃송이같이 향기로운 미소를 보내며 `톡파원 25시`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피드를 본 팬들은 "이찬원의 경이로움에 젖은 저 표정을 보니 오늘 톡파원 25시는 무조건 본방사수~큐티 엠씨 찬또 사랑해", "이찬원 톡파원 25시 찬원님과의 멋진 여행 함께합니다~^^", "이쁜 울가수 이찬원 톡파원 25시 본방사수합니다", "이찬원님~~~사랑해용", "이찬원 톡파원 25시 ♡♡♡", "잘생겼다 이찬원", "어머나 큐티섹시 잘생긴 매력남 함께 랜선 여행 갈 준비 완료 톡파원 25시 본방사수 ♡♡♡", "이찬원 톡파원 25시 본방사수합니다 보석보다 빛나고 아름답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 "이찬원 톡파원 25시 월요일에는 큐티섹시 MC 이찬원 보는 날 조금 있다가 방송에서 만나요", "귀염둥이 이찬원과 월요병 극복하러 톡파원 25시 보러 가요~ 울 찬또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날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MC 이찬원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로 알려진 모르스키에 오코 호수의 멋진 풍경과 아프리카의 숨겨진 왕국 레소토 랜선 여행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또한, 천연 눈과 인공 눈을 혼합해 만든 스키장으로 아프리카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도 소개된다.

전 세계 각지의 이모저모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톡파원 25시`는 7일(오늘)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지정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0/07 20:28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