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축·피치축 탑재 기계식 키보드, 앱코 AK99

2024-10-23

자체 개발 스위치 품은 기계식 키보드

5중 레이아웃 구조 적용

3색 PBT 키캡의 세련된 디자인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AK99 3모드 OTEMU 특주축 기계식 키보드(이하: AK99)'의 공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AK99는 앱코가 자체 개발한 멜론축과 저소음 피치축을 탑재해 타건감과 정숙함이라는 두 가지 주요 요소를 모두 충족시켰다. 멜론축은 특유의 부드럽고 탄력 있는 리니어 타건감으로 빠르고 정확한 반응 속도와 매혹적인 타건감을 제공하며, 저소음 피치축은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탁월한 만족감을 줄 것이다. 출시 이전부터 커뮤니티와 키보드 유저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은 제품이다.

AK99의 가장 큰 특징은 5중 레이아웃 구조를 통해 구현된 타건감의 완성도이다. 유연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플렉스컷 보강판, 메모리폼, IXPE 흡음재, PBT 패드, 실리콘 가스켓 등 다층 구조로 이루어진 내부 설계는 손끝에서 느껴지는 쫀득한 반발력과 더불어 손목 부담을 최소화하여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피로감을 줄여준다.

특유의 컬러 조합과 3색의 PBT 키캡으로 완성된 세련된 디자인 역시 AK99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앱코 관계자는 "정밀한 타건감과 매력적인 타건음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키보드를 완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앱코의 새로운 기계식 키보드를 경험할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일명 독개구리 콘셉트 AK99는 10월 23일부터 11월 8일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멜론축 모델은 58,000원, 저소음 피치축 모델은 6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