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 이케아 코리아 새 캠페인 앰배서더 발탁

2025-10-15

홈퍼니싱 브랜드 이케아 코리아가 요리와 식사의 즐거움을 전하는 새 캠페인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를 선보이며 방송인 강주은을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방을 단순한 조리 공간이 아닌 가족의 대화가 시작되고 하루의 이야기가 오가는 ‘일상의 중심’으로 재조명한다. 바쁜 일상 속 잊혀가는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시간’의 의미를 되새기며 그 시간을 통해 삶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방송인 강주은은 유튜브 채널 ‘깡주은’을 통해 장보기·요리 팁 등 실용적인 살림 비결을 전하며 공감을 얻고 있다. 일상 속 요리 경험을 나누는 그의 모습은 이케아가 전하고자 하는 ‘집에서 함께하는 식사의 행복’이라는 철학과 맞닿아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강주은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그는 실용적인 주방·식사 공간 연출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이케아 제품을 활용한 자신만의 주방 스타일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케아 라이브·룸셋 연출·쿠킹 클래스 등을 통해 ‘집에서의 요리와 식사’가 만들어내는 일상 속 연결과 변화를 전할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