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입주 클럽’과 ‘영패션 마일리지’ 프로모션

2025-04-03

[충청타임즈]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봄맞이 입주·이사를 준비하는 고객, 새로운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신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결혼과 이사,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입주 클럽’을 운영한다.

모든 입주 클럽 가입자들은 생활 단일브랜드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신세계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가지 금액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가전/가구 단일 브랜드에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할인,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할인, 베딩/데코/주방 단일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생활 장르 외 패션/식품 추가 혜택도 있다.

패션 단일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푸드마켓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입주 클럽’ 가입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가입 대상은 입주 클럽 가입 기간 중 입주와 이사 예정 세대다.

가입 방법은 부동산 계약서(분양/매매/전·월세)와 신분증을 7층 사은행사장에 제시하면 된다.

모든 혜택은 입주클럽 가입 시 지급되며, 신세계 제휴카드로 전액 결제 시에 적용된다.

신설된 ‘영패션 마일리지’도 시작한다.

대전신세계 3층·5층에 위치한 영패션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면 당일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마일리지 적립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마일리지 증정 기간은 5월 한 달간이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