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대학생 고객 대상 '점심친구' 서비스 출시

2024-10-02

모이면 함께 적립... 리워드 최대 50%

NHN페이코(페이코)는 대학생들의 일상에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더한 새로운 서비스 ‘점심친구’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페이코 점심친구 서비스는 대학 내 페이코 캠퍼스 가맹점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해 특정 목표 인원을 달성하면 리워드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모임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하거나, 친구가 초대한 모임에 들어가면 된다. 초대를 받지 않더라도 실시간으로 생성된 모임을 골라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페이코 캠퍼스 점심친구 서비스의 적립률은 최소 5%에서 최대 50%까지 유동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페이코의 기본 오프라인 적립률 대비 10배 이상의 혜택이다. 리워드는 목표 인원 달성 시 이벤트 종료일 기준 다음 날 오전에 지급된다.

이번 서비스는 특별히 실제 학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탄생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팬데믹 시대에 입학한 학생들은 같이 밥 먹을 친구를 구하기가 어려워, 페이코가 학식을 같이 먹는 창구 역할을 해주면 좋겠다는 현장의 소리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모이면 함께 적립을 받는다’는 콘셉이 적용된 서비스를 마련해 일부 대학에서 파일럿 서비스로 운영했고 참여는 물론 자발적인 커뮤니티 홍보 등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