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한 달간 닭껍질튀김 1900원에 판매

2024-11-05

KFC가 자사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인 '닭껍질튀김'에 나선다.

KFC는 오는 12월 2일까지 '닭껍질튀김 1,900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KFC '닭껍질튀김 1900원 프로모션’은 닭껍질튀김을 기존 가격보다 약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여기에 1000원을 추가하면 콜라가 함께 제공되어 닭껍질튀김을 더욱 맛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KFC 닭껍질튀김은 특수 부위인 닭껍질을 모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튀겨낸 이색 메뉴로, 입맛을 돋우는 짭짤한 맛과 쫄깃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매콤새콤한 살사 소스는 튀김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주며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룬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랜 기간 남녀노소에게 사랑받은 닭껍질튀김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짭조름한 맛과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특히 맥주와 잘 어울려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KFC 닭껍질튀김은 국내에 닭껍질튀김 열풍을 일으킬 만큼 차별화된 맛과 경험 제공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라며 “그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부담 없는 가격으로 KFC만의 특별한 맛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진출 40주년을 맞은 KFC는 고객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매장 및 자사 공식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