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스 x 조 프레시굿즈 한정판 캡슐 컬렉션 공개

2025-09-09

조 프레시굿즈가 전설적인 힙합 듀오 클립스와 손잡고 특별한 협업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클립스의 ‘CLIPSE: LET GOD SORT EM OUT’ 공연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으로, 공연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희소성과 상징성이 크다.

조 프레시굿즈는 본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에는 시장에서 의미없는 협업이 넘쳐나 일부러 거리를 뒀다. 하지만 클립스와의 이번 협업은 엄청난 의미를 지닌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등학교 시절 점심시간 테이블 위에서 비트를 두드리던 어린 시절의 나를 다시 불러낸 작업”이라고 상징적인 협업임을 강조했다.

해당 협업은 롱슬리브, 티셔츠, 부채, 스노우볼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장 팬들의 이목을 끈 건 스노우볼이다. 해당 스노우볼에는 흑인 발레리나 피겨가 중앙에 배치됐으며, 피겨 아래에는 클립스 로고가 새겨져 소장가치가 높은 컬렉티블 피스로 완성됐다.

클립스 x 조 프레시굿즈 한정판 캡슐 컬렉션은 현지 시각 9월 8일, 시카고 솔트 쉐드에서 단 하루만 판매됐으며, 자세한 제품 이미지는 상단 슬라이드를 넘겨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