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BIT-360 ARGB 픽셀 수냉쿨러 출시

2025-01-03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 darkFlash BIT-360 ARGB 픽셀 CPU 수냉쿨러 신제품을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정식 출시한다.

다크플래쉬 BIT-360 ARGB 픽셀 CPU 수냉쿨러는 지난 6월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컴퓨텍스 2024에서 처음 선보였고, 감각적인 픽셀 디스플레이 디자인으로 글로벌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크플래쉬 BIT-360 CPU 수냉쿨러는 기술과 감성이 만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픽셀 디스플레이어를 통해 사용자만의 개성을 표현이 가능하여 단순한 CPU 쿨러를 넘어 사용자만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특히, 워터펌프 뿐만 아니라 기본 장착된 BIT-12 쿨링팬 측면에도 픽셀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시각적 재미를 제공한다.

BIT-360 전용 소프트웨어(한글)를 통해 픽셀 디스플레이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독특한 시스템 연출이 가능하다. CPU와 GPU의 온도, 쿨링팬 속도, 날짜 등 사용자의 시스템 환경을 표기하여 실시간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프리셋을 제공하여 손쉽게 모드를 변경하고 선택이 가능하여 사용자 편의성이 높다.

높은 냉각 성능을 위해 3000±10% RPM의 펌프 속도와 알루미늄 라디에이터를 채택했고, Intel의 LGA 1200, 115X, 1700 칩셋과 AMD의 AM5, AM4 칩셋 등을 지원하여 호환성까지 높다.

기본 장착된 3개의 BIT-12 시리즈 쿨링팬은 내구성이 높은 FDB 베어링을 채택하여 최대 70,000시간의 기대수명으로 장시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한다. 또한, BIT-12와 BIT-12R 쿨링팬을 같이 출시해 BIT-360과 함께 PC 내부를 꾸밀 수 있어 일체감까지 높였다.

PWM 방식으로 사용자 환경에 따라 팬속도가 변경되어 최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각 메인보드 제조사의 5V ARGB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본인이 원하는 불빛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라디에이터와 쿨링팬이 장착된 상태로 제공되어 조립이 간편하다.

삼성화재의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3억원)을 통해 5년의 무상보증 기간 내에 제품 누수로 인한 피해 발생 시 피해액을 보상받을 수 있고, 쿨링팬은 1년간 무상 보증을 제공하여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