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삼성전자는 17일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AST) 서비스 '삼성 TV 플러스'에 인기 웹예능 콘텐츠를 신규 도입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콘텐츠는 여행, 운동, 토크쇼 등 유튜브 인기 카테고리로 분류해 '빠니보틀', '힙으뜸', '비보티비(VIVO TV)' 등 3개 채널로 구성했다.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 습관과 생활 패턴에 맞춘 영상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시청자들은 편성표를 따라 다양한 에피소드를 정주행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도입한 크리에이터 채널 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와 스포츠 채널, 라이브 콘서트 생중계 등을 통해 선택의 폭을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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