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더마비, 일본 '코스트코' 진출…현지 공략 본격화

2025-03-20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일본의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에 입점해 이달 말부터 주요 제품 판매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더마비는 일본 전역에 있는 36개 코스트코 점포 중 동일본 매장 5곳과 서일본 매장 5곳, 총 10곳의 주요 매장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일본 코스트코 온라인몰에는 이미 입점을 마쳐 더마비 제품 6종을 선보이고 있다.

일본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더마비 제품은▲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데오프레쉬 풋 샴푸(포레스트, 클린코튼 2종)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오일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등이다.

베스트셀러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올해 말까지 36개 전 점포로 입점이 확정되어 확대 판매될 예정으로, 더마비는 코스트코 입점 제품 종류와 매장을 확대해 나가며 유통 판로와 소비자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더마비 해외 담당자는 "일본 전역의 다양한 매장에 입점해 거둔 성과가 코스트코 입점에 주효하게 작용했다"며 "코스트코 바이어가 더마비 바디로션을 직접 구매해 사용한 후 촉촉한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과 제품력에 만족해 한 것도 입점 성공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