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9가지 주름 케어 혁신 제품 심포지엄서 소개

2024-10-16

15일, '피-티옥스 2024 론칭 심포지엄' 개최

인플루언서들과 업계 전문가 초청 강연 진행

브랜드 관계자와 현직피부과 원장도 강연

로레알 그룹 더마톨로지컬 뷰티 사업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표정 주름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신제품 ‘피-티옥스(P-TIOX) 세럼’(이하, 피-티옥스)의 출시를 기념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의 K-뷰티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스킨수티컬즈는 국내외 피부 전문가와의 협업, 다각도의 임상 조사를 통해 우수한 효능, 효과를 홍보 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스킨수티컬즈 피-티옥스 2024 론칭 심포지엄’은 1부 뷰티 인플루언서, 2부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두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두 세션 공통적으로 이윤진 로레알 코리아 더마톨로지컬 사업부 부문장의 오프닝 메시지와 이수지 브랜드 매니저의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소개, 피-티옥스 브랜드 제품 소개가 이뤄졌다.

전문가 및 로레알 관계자 강연도 이어졌다. 1부에서는 서희원 청담서클 원장이, 2부에서는 전주현 로레알 코리아 최고 소비자 책임자(CCO)와 김홍석 보스 피부과 원장, 정선미 로레알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리드, 정한미·이도영 힐하우스 피부과 원장 등이 연사로 나서 연구 현황과 실제 적용 사례, 안티에이징 트렌드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심포지엄 당일 컨벤션 홀 내부에서는 피-티옥스 제품 특징을 담은 ‘미디어 아트’가 구현됐으며, 홀 외부에 마련된 ‘링클 스트레이트닝 존’에서는 참여자들의 옷 주름을 펴주는 전문 인력을 활용한 스팀 다리미 서비스가 제공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360도 회전캠’ 포토존과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피-티옥스 브랜드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매니저는 “스킨수티컬즈는 전 세계 1위(Kline 그룹 글로벌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리포트 2023, 병원 유통 채널 부문 판매 기준) 피부 전문 채널 판매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안티에이징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항산화’ 분야에 집중해왔다”면서 “이번 신제품 ‘피-티옥스(P-TIOX)’ 세럼 론칭을 통해 주름과 탄력 및 톤 개선에 특화된 고기능성 솔루션을 새롭게 제공함으로써, 스킨수티컬즈는 이제는 필수가 된 항산화 기본 관리에, 모든 여성의 고민인 피부 노화 관리까지 종합적인 접근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소개된 피-티옥스는 K-뷰티에서 영감 받은 펩타이드를 포함한 다섯가지 성분의 시너지로 고정 주름(표정과 상관없이 얼굴에 드러나는 주름)부터 표정 주름(웃는 표정을 지었을 때의 주름)까지 노화 징후 케어가 가능한 링클 스트레이트닝 세럼이다.

주름 케어에 효과적인 ‘아데노신’뿐만 아니라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다이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12주 사용 후 진행된 기기평가에서는 주름의 개수, 길이, 면적 모두 유의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