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창립 57주년 기념 서울 주요 오피스 상권서 'iM푸드트럭' 운영 호응…"수도권 영업 활성화"

2024-10-10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후 첫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수도권 영업 활성화를 위한 ‘iM푸드트럭’을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고 10일 밝혔다.

iM푸드트럭 ‘EAT’s Go!’는 움직이는 이동 카페로 음료와 간단한 간식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로 지역의 행사 명소나 주요 거래처 등에서 운영돼 고객 편의를 높였다. 올해 10월엔 창립기념일을 맞아 서울에서 지난 7~8일 고객들을 만났다.

iM뱅크의 새 사명과 리뉴얼된 로고의 주요 컬러인 민트로 랩핑한 iM푸드트럭 ‘EAT’s Go!’는 ‘움직이는 홍보 트럭’이다.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나고자 다양한 지역을 찾고 있다.

수도권에서 처음 선보인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주요 오피스 상권에서 운영됐다. 창립기념일 당일인 지난 7일에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iM금융센터에서, 8일에는 태평로 서울마당에서 iM푸드트럭 ‘EAT’s Go!’가 운영됐다. iM뱅크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음료, iM뱅크 캐릭터인 단디·똑디 그립톡 굿즈를 증정하며 홍보활동을 벌였다.

iM뱅크 관계자는 “맛있는 음료와 간식처럼 일상에 활력을 주는 iM뱅크가 되고자 iM푸드트럭 ‘EAT’s Go!’를 운영하고 있다”며 “장소와 시기에 맞는 다양한 콘셉트로 단순 홍보 이상의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