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연말 맞아 기내 면세 최대 45% 할인 진행

2025-12-04

연중 최대 규모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에어서울이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기내 면세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류, 담배, 건강식품 등 인기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연말 여행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지원한다.

주류 카테고리에서는 발렌타인 21년산,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같은 프리미엄 위스키에 대해 특별 구성을 준비했다. 특히 면세점에서만 살 수 있는 탈리스커 써지를 함께 구매하면, 원래 적용되던 30~40% 할인에 3만원을 추가 할인이 더해져 1병 가격으로 2병을 살 수 있도록 했다.

담배는 총 22종이 준비됐으며 동일 품목 2개 구매 시 각각 30%, 40%의 파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고객 감사 의미를 더하기 위해 다양한 증정품도 준비했다. 특정 주류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글라스를 증정하고, 건강식품 구매 시에는 미니어처 또는 샘플 제품을 함께 제공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 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행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까지 진행된다.

aykim@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