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오프라인 쇼핑몰 '아이파크몰' 포인트 적립·사용 개시

2025-11-27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HDC아이파크몰과 서비스 제휴를 맺는다. 이를 통해 CJ ONE 사용자들은 오프라인 쇼핑몰에서도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해졌다. 현재 CJ ONE 사용자는 약 3100만 명에 달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 19일 아이파크몰 용산점 대회의실에서 아이파크몰과 서비스 확대 및 시너지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와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대표 등이 참여했다.

아이파크몰과의 제휴를 통해 CJ ONE 사용자들은 더욱 큰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과 ‘원스톱 라이프스타일 아이파크몰'이라는 각 사의 비전에 공감대를 형성,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CJ ONE 회원은 아이파크몰 앱에서 CJ ONE 계정을 연동하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은 제품 구매 시, 아이파크몰 자체 멤버십인 더포인트와 함께 결제금액의 1%가 CJ ONE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포인트 사용 역시 아이파크몰 멤버십 바코드를 제시하면 더포인트 및 CJ ONE 포인트를 따로 또는 같이 사용할 수 있다.

CJ ONE은 이번 제휴로 오프라인 복합쇼핑몰까지 서비스 사용처가 확대됨에 따라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한다는 목표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유인상 대표는 "CJ ONE이 대형 오프라인 복합쇼핑몰로 확장하며 고객들보다 한 발 앞서 니즈를 파악해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