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창업자, 이번엔 홈웨어 브랜드 내놔…'푸쉬레' 첫 컬렉션 공개

2025-10-28

어나더레이어가 신진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POUSIERÉ)의 첫 번째 컬렉션 ‘The Girls Within’을 28일 공개했다.

푸쉬레는 어나더레이어가 발표한 첫 번째 브랜드다. 특히 2018년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를 창립한 뒤 지난해 7월 구다이글로벌에 브랜드를 매각한 이민미 디렉터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해 눈길을 끈다.

입는 이를 자신이 되고 싶은 모습으로 이끌어주는 ‘이상적 자아(ideal self)’를 구현하는 홈웨어 브랜드로서, 감정·취향·정체성이 공존하는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내면의 다면적 감수성을 다양한 디테일과 실루엣으로 풀어냈다. 천사의 날개를 연상시키는 풍성한 프릴로 어깨를 감싼 디자인부터 후면 전체가 깊게 파인 백리스(Backless) 스타일, 1930년대 베이비 돌 드레스에서 영감을 얻은 프렌치 빈티지 스타일 등 총 10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데일리웨어를 비롯한 홈패브릭, 디자인 잡화류도 함께 공개됐다.

문형락 어나더레이어 대표이사는 “푸쉬레는 ‘부스러기’라는 뜻의 프랑스어 ‘Poussière’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으로, 가장 사적인 공간에 남는 잔상을 설계한다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민미 어나더레이어 전무는 “푸쉬레는 우리 안에 존재하는 다양한 감수성을 케어하는 브랜드이며, 해방감을 넘어 사랑의 감정과 마주하게 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푸쉬레는 브랜드 출범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식 발매일인 이달 30일까지 전 제품 20% 할인이 진행되며,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10% 할인이 이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8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헤어 콤(Hair Comb)을 증정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