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성수에 '서든어택' 2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2025-08-07

훈련소 콘셉트, 15~24일 성수 세원 정밀창고에서 운영

23일 생일파티 쇼케이스…행사 및 업데이트 계획 발표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넥슨은 자사 인기 온라인 1인칭 슈팅(FTS) 게임 '서든어택'의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서울 성수 세원 정밀창고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훈련소를 연상케하는 '서든캠프' 콘셉트로 마련된다. 방문객은 각종 스탬프 미션에 참여해 3개의 스탬프를 얻으면 슬러시 음료와 1만 넥슨캐시를, 6개 스탬프 획득 시 5000 'SP'와 'P90_v2(MG) 20th 니케 영구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빠른 입장을 원하는 방문객은 네이버 지도에서 사전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서비스 시작 20주년 당일인 오는 23일에는 현장에서 생일파티 쇼케이스가 열린다. 오후 6시30분부터 김태현 디렉터가 등장해 생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와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한다.

같은 날 오후 2시부터는 오프닝 토크, 20주년 기념 '서든라이브' 방송, 올스타전,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하는 '서든캠프' 체험 영상 상영, 퀴즈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모든 이벤트는 '브레드', 'SOOP' 방송국과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넥슨은 팝업스토어 오픈 계획 공개를 기념해 이날 오후 7시 '브레드', 'SOOP' 방송국에서 김태현 디렉터와 행사 관계자가 출연하는 '20주년 웰컴 디렉터 라이브' 특별 방송을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 게임 업데이트, 팝업스토어 구성, 쇼케이스 계획을 소개하고 시청자를 위한 아이템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한 '서든어택'을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 SP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브레드'와 '초이'를 선택하면 응원번호를 제공하고 23일 쇼케이스에서 진행하는 추첨 결과에 따라 끝자리 번호 일치 개수에 맞춰 SP를 지급한다.

넥슨은 오는 23일 하루 동안 PC방 접속 및 누적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당일 전국 게토 PC방에서 '서든어택'을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 최대 2시간 무료 플레이 혜택을 제공한다.

shl22@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