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아들의 ‘사치’ 저격에 K.O…“엄마 샤넬 좋아하잖아”(노필터티비)

2025-09-07

방송인 김나영이 아들과 있었던 재미있는 일화를 공개했다.

7일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티비’에는 ‘2년 만에 소개하는 나영이네 주방찐템. 냄비, 도마, 칼 정보 다 있어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말미에서 김나영은 아들과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김나영은 “신우가 모기를 물려와서 ‘신우 너 모기를 너무 많이 물리는 것 같아’ 그랬다”며 “신우가 ‘엄마! 모기는 O형 피를 제일 좋아한대. 모기들도 좋아하는 피가 있대. 엄마도 샤넬 좋아하잖아. 그런 것처럼 모기들도 좋아하는 피가 있대. 그 비유가 너무 웃겼다”고 말했다.

김나영은 주방 아이템을 소개하며 최근 구입한 교정용 젓가락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나영은 “저는 제 젓가락질이 이상한지 몰랐다. 젓가락질을 눕혀서 하는 건데 그걸 몰랐다”며 “제 교양을 높여줄 젓가락 교정기를 샀다. 2개 세트로 팔던데, 아직 두 번도 못 썼다. 애들이 너무 좋아해서 신우, 준이가 쓰고 있다”고 밝혔다.

김나영은 지난 7월 영상에서 젓가락질 지적을 여러 번 받았다면서 “요리나 밥 먹는 영상을 올리면 젓가락질을 너무 못한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다. 이 나이에도 이렇게 배울 수 있는 거, 배워야 할 것들이 많다는 게 신나지 않나”라며 긍정적으로 언급한 바 있다.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양육 중이며 화가 겸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 2021년부터 공개열애중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