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사실상 ‘쇼닥터’ 집중···진료의원 폐업→아카데미 사업 확장하나

2025-02-11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오은영이 의원을 폐업했다. 아카데미 사업과 방송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오은영 의원은 지난 10일 “오은영 의원은 10일 부로 진료를 종료한다”며 “그동안 성원과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다만 오은영이 수원 판교 지역에서 운영하는 오은영아카데미는 정상 영업할 방침이다.

관련 업계에서는 오은영이 강의와 수업 형태의 아카데미 운영으로 수익 창출에 더욱더 집중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자신을 알린 방송 활동도 더욱더 집중하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오원영 의원에서는 불안장애, 식이장애, 소아·청소년, 스트레스 상담을 비롯해 우울증 부부 클리닉 등 여러 진료 과목을 봐왔다.

오은영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등에 출연하며 자신을 알려 왔다.

오은영이 운영하던 의원은 1시간 상담료가 100만원에 달하면서도 수년 치 예약이 완료될 정도로 남다른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