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대의 도심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신년을 맞아 인기 브랜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웃도어, 스포츠, 아동, 남성, 여성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일부 브랜드는 추가할인, 금액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도 준비했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올리브데오리브 △트리아나 △더아이잗 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 인기상품 최대 80% 할인 특가전과 △올젠 △웰메이드 남성 인기상품 최대 80% 할인 기획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M할리데이 △버커루가 참여하는 최대 80% 할인 겨울상품 최종가전과 △밀레 상권단독 마리오 특가전 행사가 준비되 있다. 또한, 3관 3층 이벤트홀에서는 △퀵실버 △록시 스키/보드복 특가전이 진행되며 3관과2관이 연결되는 야외 행사장에서는 겨울 침구 특가전 △엘르침구 행사가 열린다.
3관 B1층, 3층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젝시믹스 △뮬라웨어 △언더아머 등 다양한 브랜드가 최대 85% 할인하는 스포츠 브랜드 신년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3관 3층, 4층에서는 △클라이드 △MLB △게스 △지오다노 등 캐주얼 브랜드 최대 70%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5층 아동 브랜드도 △탑텐키즈 △베네통키즈 △에꼴리에 △압소바 등이 참여하는 신년 프로모션으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관 1/2/3층 △모조에스핀 △CC콜렉트 △로엠 △주크 등 여성 브랜드 프로모션, △락포트 △세라 △루이까또즈 △쌤소나이트 등 잡화/제화 최대 70% 할인 하는 시즌세일, 3/4층 △로가디스 △앤드지 △지이크 △올젠 등 남성 브랜드 최대 60% 시즌오프와 일부 브랜드는 추가할인 행사도 겸한다.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에서는 6일부터 19일까지 닥스 겨울 부츠 균일가전, 데미안 FW 베스트 원피스/코트 등 최대 84% 할인전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2025년 새해에도 합리적이고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좋은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