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뷰티 브랜드 '이슬로' 리뉴얼 론칭

2025-02-06

[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주)소키씨앤티(대표 김성오, 김재중) 씨드비는 2023년 제품 라인으로 출시했던 이슬(Dew)을 뷰티 브랜드인 이슬로(eslo)로 리뉴얼 론칭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다양한 카테고리와 새로운 고객층 확보를 위한 것으로 씨드비는 브랜드 로고와 제품 패키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슬로는 리뉴얼을 통해 '피부에 남지 않는 저자극 케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로고와 패키지를 재정립했다. 이슬의 물방울을 형상화한 로고로 맑고 투명한 이미지를 표현했고 패키지는 이슬로의 독자적인 생분해 아이덴티티를 분명하게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브랜드 컬러로는 하늘색을 메인으로 흰색, 블로 등을 활용해 친수성 계면활성제를 활용한 독자적 생분해 기술로 만든 이슬로의 맑고 청량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리브랜딩과 더불어 이슬로 브랜드의 '베이비 라인' 2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베이비 라인'은 자체 코스메틱 연구소와 제조 시설을 보유해 베이비 화장품 연구개발을 했던 씨드비의 노하우를 담았다. 성분뿐 아니라 아이 피부 고민의 근본 원인에 집중했으며 생분해 바스앤샴푸와 엉덩이 클렌저 2종으로 출시된다.

신제품 '베이비 라인'의 바스앤샴푸와 엉덩이 클렌저는 오늘(6일)부터 오는 9일까지 운영하는 '베페베이비페어'에서 처음 공개된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