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NAD를 고함량으로 담아 스킨 리뉴얼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NAD Power24™ 50% 함유(NAD 500ppm)의 신제품 비첩 자생 NAD 파워 앰풀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앰풀은 더후 비첩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앰풀 제품이다.
앰풀 한 방울에는 550억 개의 NAD 리포좀이 들어 있으며, NAD 생성 이전 단계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NMN을 함께 배합해 피부 속 활성화를 돕는다.
앰풀 사용 시 모공 탄력, 보습, 윤기, 피부 결 개선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며, 흡수력 또한 기존 자사 에센스 대비 3.6배 빠르고 깊게 스며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 인해 '화잘먹(화장이 잘 되는)' 앰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선 런칭으로 10ml 소용량 앰풀을 구매할 수 있으며, 30ml 본품 구매 시 소용량 앰풀, 에센스, 크림, 세라믹 괄사 등 4종을 추가 증정한다. 이후 더후 공식 온라인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면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더후 관계자는 "비첩 에센스와 앰풀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장벽이 33% 개선되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확보했다"며 "이번 앰풀로 더후의 스킨 롱지비티 연구 성과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