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성황

2025-04-21

유니레버 바세린 공식 후원

유니레버의 토털 보습 케어 브랜드 ‘바세린 (Vaseline)’이 공식 후원한 뉴발란스의 하프 마라톤 행사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이 지난 13일 인천 송도에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대회는 총 4,000여 명의 러너가 참가한 가운데 하프 코스(21.0975km) 단일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바세린은 공식 협찬사로서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패키지를 통해 ‘운동 후 보습’에 탁월하게 업그레이드된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 2종을 제공하며, 운동 후 피부 수분 손실 및 외부 공기에 의한 피부 건조 자극으로 인한 보습의 중요성을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했다.

행사 당일 갑작스러운 추위와 강풍주의보 속에서도 불구하고 바세린 브랜드 부스는 많은 참가자들의 발길로 활기를 띄었다. 경기 시작전부터 부상 예방을 위한 전문 테라피스트의 스포츠 테이핑 체험, 완주를 다짐하는 타투 체험 등이 진행되어 참가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경기 후에는 완주의 기쁨을 인증하는 포토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스텝퍼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바세린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됐다.

바세린은 지난 12월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피부 건강도 이긴다, 바세린으로 이긴다.’라는 슬로건의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땀으로 인한 피부 수분 손실과 외부 공기에 의한 피부 건조 자극 등 운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손상에 대한 인식 확대 및 운동 후 보습의 중요성을 전달해오고 있다. 이번 마라톤 후원 역시 ‘운동 후 보습의 중요성’ 을 알리는 소비자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진행되었으며 러닝외에도 다양한 운동과 연관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바세린은 러너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대표 러닝 커뮤니티인 런데이(RunDay)와 연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25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 워치 SE3 ▲뉴발란스 퓨어셀 SC Elite V4, ▲바세린 바디로션+오리지널 젤리 세트 등 풍성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뷰티&웰빙 양선아 과장은 “궂은 날씨 속에서도 바세린 부스를 찾아 주신 러너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 며 “바세린의 브랜드 가치는 건강한 피부가 지닌 무한한 가능성이기에, 더 건강한 피부로 한계를 넘는 삶에 도전하는 것을 응원하고자 이러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바세린과 함께 ‘나를 이기는 순간’ 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