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게임스컴 2024’ 참가 확정…‘다크앤다커M’·‘인조이’ 출품

2024-07-03

크래프톤은 오는 8월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게임스컴 2024는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에서 열린다. 크래프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출시 예정 신작 △다크 앤 다커 모바일 △인조이를 공개한다.

‘다크 앤 다커 모바일’은 던전에서의 탈출을 주제로 하는 익스트랙션 RPG다.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8월 초에는 한국과 미국, 일본, 튀르키예 등 주요 시장에서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연내 글로벌 글로벌 출시가 예상된다.

‘인조이’는 이용자가 신이 되어 소망하는 삶의 모습대로 모든 것을 창조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경험하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의지를 가지고 살아가는 ‘완전한 군중 시뮬레이션’을 통해, 감기, 유행, 소문 등의 다양한 사건들이 발생하여 현실에 가까운 삶을 경험할 수 있다. 최근 차량, 단체 행동, 카르마, 도시 편집, 스튜디오, 포토 모드 등 현재 개발 중인 주요 기능을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크래프톤의 게임스컴 2024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