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부터 건강관리까지…광고로 본 삼성화재 서비스는?

2024-09-04

[FETV=장기영 기자] 삼성화재는 ‘보이는 보험’ 광고 시리즈 후속편인 ‘맞춤상담’, ‘건강관리’편을 4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삼성화재는 콜센터와 건강관리를 소재로 고객의 일상을 지키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개한다.

맞춤상담편은 20대 고객에게는 간편한 셀프 업무 처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중장년층 고객에게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설명하는 맞춤형 상담원과 함께 청각장애인 고객과 영상 통화로 수어 상담을 하는 수어 상담원이 등장한다.

건강관리편은 달리기를 하면서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애니핏 플러스’에 운동 내용을 기록하는 장면과 피트니스 서비스 ‘그래비티’를 활용해 제휴 운동시설에서 운동을 하는 장면을 담았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삼성화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건강하고 편안하게 일상을 영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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