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덤, 실리콘투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 확장 본격화

2025-04-17

이지에프 스킨 베리어 4종 입점, 속결탄력토너 인기

셀트리온의 특허 기술을 집약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피덤(z+piderm)은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실리콘투와 해외 시장 확장을 위한 협업 계약을 맺고, 지난 15일 ‘스타일코리안’에 입점했다. 해외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을 본격화한 것이다.

‘스타일코리안(StyleKorean)’은 실리콘투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역직구 플랫폼이다.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180여 개 국가의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뷰티 제품을 역직구 판매 및 수출하며 국내 기업들의 판로 확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스타일코리안 내에 지피덤의 대표 인기 제품 이지에프 스킨 베리어 라인 4종 ▲크림 토너, ▲ 인텐시브 크림, ▲하이드로 앰플, ▲클렌징 폼이 입점 되었으며, 이를 기념하여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지피덤(z+piderm)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바이오기술과 차세대 피부 과학 기반으로 탄생한 리얼 바이오 더마 브랜드이며, 손상피부 장벽 개선과 동시에 에이징케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핵심은 셀트리온의 바이오 연구 기반에서 탄생한 특허성분인 Celltrion Bio EGF™와 Bio-film™ 성분의 시너지다. 자사 기존 대비 9배 더 많은 EGF를 함유하고 170% 향상된 흡수율을 구현한 Celltrion Bio EGF™가 피부 깊숙이 작용해 근본적인 개선을 유도하고, 아기 피부 보호막을 모사한 baby barrier™(Bio-film™)가 피부 지질과 유사한 구조로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깊은 수분 공급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특히 속결탄력토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피덤의 베스트셀러 ‘이지에프 스킨 베리어 크림 토너’는 크림의 깊은 보습력과 토너의 산뜻한 수분감을 하나로 담은 워터리 밀크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마르지 않는 보습감을 유지한다. 특히 건조하고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마치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탱탱한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지피덤은 다양한 국제 박람회, 오프라인 행사 등 소비자와 바이어 모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도 다방면으로 모색하여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