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하이' 선수카드 등 신규 콘텐츠 추가
5주년 기념 미션·쿠폰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에서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현역 시절 시즌별 빼어난 성과를 거두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선수들을 지정한 '커리어 하이' 선수카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커리어 하이' 선수카드는 날씨 추가 능력치가 반영되고 'GP 선수카드'와 같이 실사형 페이스온이 적용된다.

신규 도감 시스템인 '구단주의 비밀노트'도 공개됐다. 해당 목록 내 선수를 수집하면 추가 능력치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실시간 일반 경기 내에선 '연승의 길', '승리의 길' 인게임 이벤트가 새롭게 도입됐고 실시간 랭킹 경기의 랭킹 산정 방식도 개편됐다.
넷마블은 5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실제 판매 패키지 기준 최대 10만9000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하는 '시즌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오는 8일에는 게임 출시일을 맞아 '5주년 유니폼' 등 아이템 총 15종을 담은 '5주년 생일선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강화 선수 획득 미션 이벤트와 재료수집 이벤트 등을 통해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카드(17강) ▲레전드40 선수카드(17강) ▲일반 레전드 선수카드(17강) ▲GG 선수카드(18강) ▲TH 선수카드(18강) 등 고강화 선수카드 5종도 제공한다.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으로, 원작 감성을 살리는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빠른 진행을 특징으로 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