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MC 푸딩즈 WayV 샤오쥔-CRAVITY 형준-UNIS 나나, 수능 앞둔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

2024-11-12

‘더쇼’ MC 푸딩즈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를 응원했다.

12일 방송된 SBS M ‘더쇼’에서 MC 푸딩즈(품에 쏙 넣고 싶은 달콤 귀염딩즈의 줄임말) WayV 샤오쥔-CRAVITY 형준-UNIS 나나의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MC 푸딩즈는 큰 시험을 앞둔 수험생의 마음에 공감, 긍정적인 에너지와 따뜻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힘을 전했다. 수험생들과 같은 10대인 MC 나나는 고향인 일본에서 유명한 시험 합격 노하우를 전달하기도 했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챌린딩’에는 중독적 라틴 무드로 돌아온 VIVIZ(비비지)가 출격했다. ‘챌린딩’은 MC 푸딩즈가 컴백 스타들과 함께 핫한 챌린지들을 새롭게 제작해 보는 코너다. 이번 ‘챌린딩’에서는 ’더쇼‘의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MC 형준이 VIVIZ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했다.

VIVIZ 멤버들은 ‘트월킹’ 수식어를 가진 형준을 ‘쉿 보이’로 만들어 주기 위해 챌린딩에 방문해 넘치는 열정을 보여주며 형준을 지치게 만들었다. 여기에 더해 각종 SNS를 뜨겁게 달군 ‘Shhh!’ 챌린지를 더욱 파워풀하게 업그레이드 했다.

믿고 보는 퍼포먼스 맛집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도 준비됐다.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돌아온 VIVIZ, 역대급 퀄리티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는 ‘만찢남’ EPEX(이펙스)와 풋풋한 감성으로 무장해 돌아온 K-POP 원석 POW(파우)의 컴백 스테이지가 이어졌다.

또 청춘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EPEX의 ‘잃어버린 것들에 대하여(Closer)’, POW의 이지리스닝을 느낄 수 있는 ‘Bae’ 무대, 눈 호강을 선사할 82MAJOR의 ‘Face Time’과 앰퍼샌드원 (AMPERS&ONE)의 카리스마를 감상할 수 있는 ‘Whip It’ 등 다양한 무대가 이어졌다.

‘더쇼’는 82MAJOR, EPEX(이펙스), NEW L, POW(파우), tracer(트레이서), VIVIZ(비비지), 권인서, 문종업, 버비(Burvey), 범진, 앰퍼샌드원(AMPERS&ONE), 이재원, 케플러(Kep1er)의 무대가 펼쳐졌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