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범규, ‘아이돌 케미’ 1위

2024-09-21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과 범규가 ‘아이돌 케미 맛집’ 1위로 뽑혔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아이돌 케미 맛집’ 투표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과 범규가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 케미 맛집’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 중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는 조합의 멤버들을 대상으로 하는 투표이며, 연준과 범규가 최종 2375만9608표를 획득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띤 지지를 얻었다.

연준과 범규(쮸뀨미즈) 외에도 마지막까지 1위 자리를 두고 접전을 벌인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와 한유진(행운즈), 플레이브 밤비와 은호(야타즈), 엔시티 125 재현과 마크(반쪽즈), 뉴진스 민지와 하니(빵사즈)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최종 1위를 차지한 연준과 범규에게는 CM보드 광고가 제공되며, 해당 광고는 두 사람의 케미를 사랑하는 팬들이 직접 만든 영상으로 진행된다. 송출되는 광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유픽 공식 SNS를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은 지난 19일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 ‘GGUM(껌)’을 발매,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에서 각각 1위, 2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현재 유픽에서는 ‘9월 이달의 픽’, ‘핫 캐릭터 어워즈’, ’K-베스트 싱어‘, ’케이팝 글로벌 루키 아이돌‘ 등 다양한 투표가 진행 중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