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5월 23일 마곡 원그로브점 오픈

2025-05-23

무인양품 주식회사(MUJI KOREA)가 ‘무인양품(MUJI) 마곡 원그로브점을 5월 23일 연다고 밝혔다.

‘강서구 최대규모’로 오픈하는 마곡 원그로브점은 마곡역에서 가까운 원그로브 내 오픈하면서 인근 오피스 직원들과 거주민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겠다는 개점 취지를 밝혔다. 강서구 최대규모로 오픈하는 만큼 인근 점포에서 쇼핑하기 쉽지 않았던 다양한 가구들의 체험도 가능하며, 다양한 시즌 상품들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한다.

특히, 카라와 부속품을 제외하면 100% 면으로 제작된 산뜻한 면 이너웨어 시리즈는 올 해도 출시되었으며, 가능한 천연소재를 사용하면서 ‘자연의 힘으로 여기까지 할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무인양품의 대표 시즌 인기상품이다.

그 외 360도 회전이 가능하면서 청소가 간편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관리가 편리한 회전식 서큘레이터와 작년 빠른 품절을 기록했던 냉감 패브릭 시리즈 등 기분 좋은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이 주는 생활잡화 상품들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한다.

신규매장 오픈 기념 행사로 이벤트 기간인 5월23일부터 6월8일까지 17일간, 맴버쉽 회원(MUJI APP)대상으로 일부 인기상품을 기간별로 할인 판매하며, 매 주 금, 토, 일에는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고 한다.

한편, 무인양품 마곡 원그로브점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165, C동 B1층에 위치해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