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리, ‘상큼발랄한 축하무대’ (축하공연) [HD포토]

2024-09-15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9월 15일 경기 김포시 마산동 김포솔터축구장에서 2024 K리그2 30라운드 김포FC와 FC안양의 경기가 진행됐다.

장혜리가 하프타임 축하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FC 트롯퀸즈의 멤버로 활약해 온 장혜리는 “평소 축구를 좋아한다. 제 공연이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김포FC의 승리요정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트로트 가수로서 각종 행사와 예능 방송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장혜리는 “OST계 떠오르는 요정으로 불리고 싶다“며 최근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KBS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의 OST ‘별이 잠든 밤 내가 비춰줄게’ 발매를 앞두고 있다.

최근 새로운 소속사 제이원스페이스와 계약을 체결한 장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혜리케인’을 직접 운영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9/15 20:03 송고 | kyu@topstarnews.net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