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MH-10 ARGB 5V 컨트롤러 출시

2025-05-08

손쉬운 연결, 자유로운 RGB 변경

SATA 전원 방식 채택, 뛰어난 편의성 제공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 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RGB 조명 효과 변경을 간편하게 지원하는 신제품 ‘darkFlash MH-10 ARGB 5V 컨트롤러(이하 MH-1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H-10은 메인보드에 5V ARGB 3핀 헤더가 없어도 RGB 연동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SATA 전원 방식을 채택해 뛰어난 편의성을 제공하며, CPU 쿨러, 쿨링팬 등 다양한 튜닝 제품과도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나 복잡한 설정이 필요 없다. 버튼만으로 RGB 모드 변경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PC 케이스의 리셋 버튼 또는 LED 버튼에 전용 2핀 커넥터에 연결해 RGB 모드 전환과 LED ON/OFF 제어까지 지원해 사용자 친화성을 높였다.

컨트롤러에는 직관적인 3개의 버튼이 탑재됐다. M버튼으로는 단색 모드와 효과 모드 선택할 수 있으며, S버튼은 혼합 모드 기능 활성화가 가능하여 편리하며, C버튼을 활용해 LED를 손쉽게 켜거나 끌 수 있다.

트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darkFlash MH-10 ARGB 5V 컨트롤러는 누구나 손쉽게 설치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복잡한 설정 없이 RGB 튜닝을 즐기고 싶은 사용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darkFlash MH-10 ARGB 5V’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크플래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