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투어스) 화보집, 티머니카드로 출시

2024-11-27

대세 아이돌, ‘TWS(투어스)’의 화보가 티머니카드에 고스란히 담겨 출시된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K팝 보이 그룹, ‘TWS(투어스)’의 매력을 담은 한정판 ‘TWS티머니카드’를 GS25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GS25 4개 점포(청와공간점, 더관악점, 인천공항T2서편점, DXLAB점)에서 선판매 후 순차적으로 전국 GS25에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TWS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만큼 희소가치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되는 ‘TWS티머니카드’는 단순한 교통카드를 넘어 팬들의 일상에 TWS의 매력을 담아내고자 특별히 기획됐다. 휴대폰에 저장되어있는 나만의 남친짤처럼 소장할 수 있는 컨셉을 카드 디자인에 녹여냈다. 이는 기존 교통카드와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로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TWS티머니카드’는 멤버 개인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6종의 개인 카드와 여섯 멤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단체 카드 1종으로 구성됐다. 각 카드는 TWS 특유의 싱그럽고 청량한 매력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다양한 매력을 섬세하게 담아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TWS와 협업은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시도로 팬들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데뷔와 동시에 음악 방송과 각종 차트를 휩쓸며 K팝 대세 신인으로 떠오른 TWS는 탄탄한 실력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젠지(Gen Z)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지난 25일 첫 번째 싱글 ‘Last Bell’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마지막 축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들은 첫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설레는 비주얼로10~20대 팬들 사이에서 ‘첫사랑 선배’라는 애칭을 얻으며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