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캐릭터 '로니' 디자인 적용한 한정판
로이드(LLOYD)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LLONY)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를 온·오프라인에서 본격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순금카드는 'Merry Christmas', '2025' 등 시즌 메시지를 담은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디자인인 '크리스마스 빌리지' 순금카드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마을에서 트리를 장식하는 로니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로니 순금카드는 6일 공식 온라인몰 선판매 시작 이후 직전 주 대비 순금카드 카테고리의 전체 판매량이 5배(400%) 이상 증가하는 등 본격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로이드는 12월 한 달간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 홀로그램 로니 스티커를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g 순금카드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로니 캐릭터 월페이퍼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신을 위한 투자와 선물의 의미를 동시에 담은 제품을 찾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치 있는 소장품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한정판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로이드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별 재고 현황은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