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 '300만개' 판매 돌파

2024-11-14

【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출시한 대표 제품인 'AI 리페어 크림'이 국내외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1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진정 특화 성분 PEA를 함유한 포뮬러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장벽 리페어 크림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기존 1세대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전문적인 피부 관리 이후 크게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일상 생활에서 피부가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며 "급격한 온도 변화에 피부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는 등 건조한 피부의 보습에도 효과적이다"고 밝혔다.

한편,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이커머스 채널 쿠팡의 '2024년 상반기 라이징 스타'로 선정됐다. 쿠팡 라이징 스타는 쿠팡에서 큰 성과를 낸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라이징 스타 선정을 기념으로 AI 리페어 크림은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 어워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도 진행하고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