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혜인, 파리 패션위크 착장 공개…믿기 힘든 비율+분위기

2024-10-02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뉴진스 혜인이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했다.

2일 오전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파리 패션위크 루이비통 쇼에 참석한 혜인의 사진이 공개됐다. 특히 혜인의 남다른 비율과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혜인은 지난달 29일 파리 패션위크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혜인이 속한 뉴진스는 지난달 11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의 대표이사 복귀를 요청했다.

지난 1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발등 부상으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혜인은 "한 발자국 떨어져서 본 뉴진스라는 팀은 행복이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렸다. 무대를 보고 음악을 들으며 행복해진다는 기분을 여실히 느낀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뉴진스는 지난 5월과 6월 더블 싱글 'How Sweet'와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을 발매하고 활동을 펼쳤다.

특히 6월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두 번째 팬미팅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하고 현지 관객들을 만났다.

지난 1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5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가 지난 5월 발매한 더블 싱글 'How Sweet'와 동명의 타이틀곡 'How Sweet'는 글로벌(미국 제외) 186위에 랭크되며 18주 연속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6월에 선보인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Supernatural'은 글로벌(미국 제외) 169위에 자리해 14주 연속 차트에 머물렀다.

김효진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10/02 09:17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