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다양한 키프트카드로 소비자 접점 확대 나선다

2025-03-26

엑시노와 '이커머스 활성화'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토니모리 제품들, 엑시노의 커머스 플랫폼에 입점

사용자에게 쉽고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 제공 목적

토니모리가 26일 오후 커머스 플랫폼 기업 엑시노(XINNO)와 차세대 이커머스 플랫폼을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토니모리 제품을 사용자에게 쉽고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해 기프트카드 및 커머스 시장에서 마케팅 활성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이에 엑시노는 기존 시장의 제한적인 기프트카드 사용성을 한층 확대하고자 엑시노 플랫폼의 핵심 서비스인 기프트카드 교환과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의 기프트카드 활용 확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엑시노와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이커머스 시장에서 보다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마케팅 활동을 기대한다”면서 “나아가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제2의 도약을 이루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엑시노 관계자 역시 “이번 MOU를 시작으로 양사의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나아가 매출 증대를 위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사업 및 마케팅 협력을 비롯해 다양한 상호 협력관계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친환경 스킨케어부터 감각적인 색조 화장품까지 2,500여개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에는 ‘Be uncommon’(가장 자신다운 것이 가장 특별한 것)이라는 새 슬로건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또한 K-뷰티 산업을 이끌면서 일본,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판매 또한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헬스&뷰티숍 올리브영, 다이소(본셉), PX(군납) 등 다양한 유통 채널로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