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정관장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가 전 국민 생활습관 개선 캠페인 ‘감당체험단’을 위해 혈당 미션 키트 등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당뇨협회 창립 3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혈당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높이고 혈당을 직접 관리하기 위한 습관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감당체험단 1기 모집은 1월 6일(월)부터 1월 19일(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감당체험단 인스타그램 채널과 한국당뇨협회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300명의 감당체험단은 총 12주간 4단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은 ▲혈당 관련 기본지식 습득 ▲혈당 관리 습관 및 식단 공유 ▲혈당 관리 운동 인증 등으로 구성됐으며, 체험 단은 이를 수행하면서 혈당 관리 방법을 SNS로 공유하게 된다.
정관장은 감당체험단에게 매 단계마다 ‘GLPro 코어’ 3주분, 연속혈당측정기, 미션 체크보드를 포함한 혈당 미션 키트를 제공한다. 12주 미션을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수료식 초대권과 수료증, 인증 배지 등이 증정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혈당을 직접 관리하는 문화 형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