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PS5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2025-02-21

패키지 버전 예약 구매 특전, 특제 아크릴 스탠드 ‘쿠로사키 이치고’ 증정

‘블리치’ 가정용 게임 최신작, 드라마틱 대전 액션 게임

‘사신 대행 편’부터 ‘아란칼 편’까지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ation 5 버전 ‘블리치(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2월 21일(금)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패키지 버전 예약 구매 특전 및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 PlayStation 5 버전 패키지 버전의 예약 구매 특전으로, 특제 아크릴 스탠드 ‘쿠로사키 이치고’를 증정한다.

또한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블리치 천년혈전 편 히츠가야 토시로 & 시호인 요루이치 의상 세트’를 받을 수 있다.

※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으로도 제공된다.

블리치 리버스 오브 소울즈?

소울을 떨리게 하는, 리버스 체험

‘블리치’의 가정용 게임 최신작으로, 모든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각성하고 극한의 상황을 뒤집어 역전시키는 ‘블리치’의 ‘일격필살’ 드라마틱 대전 액션이 등장한다.

▶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일격필살 액션’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심리전을 통해 상대의 혼백(목숨)을 빼앗으면 승패가 결정된다.

▶ ‘각성’으로 대폭 파워 업 & ‘역전 체험’

캐릭터가 각성(시해, 만해, 레스렉시온 등)하면 액션이 진화&파워 업한다. 절체절명의 위기를 뒤집는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역전 액션이 펼쳐진다.

▶ ‘쿠로사키 이치고’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이야기

‘MAIN STORY’에서는 ‘사신 대행 편’부터 아이젠 소스케가 통솔하는 ‘아란칼’과의 격투를 그리는 ‘아란칼 편’까지 ‘BLEACH’의 이야기를 처음부터 체험할 수 있다.

‘MAIN STORY’에서는 다루지 않은 각 캐릭터의 이야기를 그리는 본작 오리지널 이야기를 포함한 ‘SECRET STORY’도 수록됐다.

▶ ‘블리치(BLEACH)’

‘블리치’는 Shueisha가 발행하는 소년 만화 잡지 ‘Weekly Shonen Jump’에서 2016년 38호까지 연재된 대인기 검극 배틀 액션 만화다. 2001년 연재 이후 엄청난 지지를 받으며 총 74권으로 전 세계 시리즈 누적 발행 부수 1억 3,000만부를 돌파했다.

TV 애니메이션은 2004년부터 2012년 3월까지 방영되었으며, 총 4편의 극장판이 개봉되었다. 이전 시리즈에서 캐릭터 디자인도 새롭게 바뀌고 파워 업된 최종장 ‘천년혈전 편’의 애니메이션은 2022년 10월부터 TV TOKYO 계열 등에서 제1기, 2023년 7월부터 제2기 ‘블리치 천년혈전 편: 결별담’이 방영됐다. 제3기는 TV 애니메이션 ‘블리치’ 20주년인 2024년 10월부터 시작됐다.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으며, 그 인기는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