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ST125(닥스)' 출시 기념 더현대 서울 전시 이벤트

2025-04-25

5월 8일까지 진행...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지난 3월 선보인 혼다 아이코닉 시리즈의 신규 모델 ST125(닥스)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5월 8일까지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ST125(닥스) 전시 이벤트는 '닥스와 함께하는 여유로운 산책(WE LIKE DAX & RELAX)'이라는 컨셉 아래, 도심 속 피크닉의 한 장면과 모터사이클로 즐기는 모토캠핑 컨셉 등 총 2개의 공간에서 진행된다. 백화점 방문객들도 혼다 모터사이클 브랜드와 ST125(닥스)를 직접 경험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ST125(닥스) 및 혼다 아이코닉 시리즈 전시존은 3층 컨템포러리존에 위치한다. '닥스 가든(Dax Garden)'은 도심 속 공원에서 ST125(닥스)와 함께하는 피크닉을 연상케 하는 부스 디자인으로 모든 공간이 포토존 역할을 한다.

ST125(닥스)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는 물론, 레트로 디자인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펄 블랙, 펄 그레이 차량을 전시해 판매 중인 모든 ST125(닥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ST125(닥스) 테마 한정판 티셔츠 구매가 가능하다.

혼다 아이코닉 시리즈 모델 전시존인 '아이코닉 모토 빌리지(Iconic Moto Village)'는 3층 중앙 에스컬레이터 옆 공간에 위치하며 모토 캠핑(Moto Camping) 컨셉으로 꾸려졌다. 몽키125, CT125, C125 등 혼다 아이코닉 시리즈 라인업을 한눈에 경험할 수 있으며, 자유롭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전시 이벤트 공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데칼 스티커를 웰컴 기프트로 증정하고,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ST125(닥스) 리플렉터 키링을 제공한다. 베스트 인증샷으로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현대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ST125(닥스)와 혼다 아이코닉 시리즈 전시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봄날 혼다 모터사이클과 함께 즐기는 기분 좋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4월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 ST125(닥스)는 자동 원심식 클러치를 적용해 초보자도 부담 없이 탈 수 있는 레저용 모터사이클이다. 닥스훈트를 닮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더블 시트가 기본 탑재돼 동승자와의 편안한 탠덤 라이딩이 가능하다.

유로 5+(EURO 5+)를 충족하는 124cc 공랭식 단기통 엔진이 장착돼 최대출력은 9.4ps/7000rpm, 최대토크 1.1kg·m/5000rpm이다. ST125(닥스)의 가격은 478만원(VAT 포함)이며, 컬러는 펄 블랙, 펄 그레이, 블루 3가지로 판매된다.

kimsh@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